시사

시사 > 전체기사

[교회 건축문화 대상 후보-이공] 건축·인테리어 동시에… 공기 단축 장점

[교회 건축문화 대상 후보-이공] 건축·인테리어 동시에… 공기 단축 장점 기사의 사진

(株)異空 (대표 구정회·사진)은 현대적 기술을 바탕으로 실질적이며 아름다운 ‘보다 나은 교회-Beyond Church, 보다 나은 공간 -Beyond Space’를 창출함으로써 교회건축문화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사랑’, ‘나눔’, ‘보다 나은 공간(Beyond Space)’의 회사이념을 바탕으로 교회건축만을 위한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이공의 그동안 주요 교회건축 현황을 보면 동부광성교회, 새한교회, 삼양제일교회, 대구범어교회, 늘샘교회, 양양감리교회, 부여중앙교회, 부평제일교회 현재진행중인 시은소교회, 아현성결교회, 분당우리교회, 우리제일교회, 열방교회 등의 40개 이상의 교회건축실적이 있다.

교회건축의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다수의 수상실적을 자랑하는 이공은 평택시 건축문화상 금상(송탄기쁜교회), 천안시 건축문화상 동상(천안신부동교회), 음성군 아름다운 건축물수상(무극교회), 범어교회를 통해서 대구시 건축문화 은상, 국민교회건축상 금상을 수상했으며, 늘샘교회를 통해 국민교회건축상 은상, 경기도 건축문화상을 수상, 서울신문사 올해종교인 등 수상했다.

(株)異空은 종합건설회사지만 인테리어부가 별도 있어 건축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할 수 있고 디자인조율이 용이하며 설계가 변경되어도 신속히 대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임직원이 기술인이기 때문에 공사비 절감과 공기 단축시킬 수 있는 방안대처가 탁월하다.

(株)異空 임직원은 완벽 시공을 추구하며 언제나 사랑으로 자신을 내어주고 선의와 존경과 헌신의 마음으로 주님의 성전을 짓도록 노력하고 있다(02-3012-2020·bsg20.com)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