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슈서 2박3일 가족캠핑”… JNC일본여행닷컴, 여행·캠핑 테마 상품 출시 기사의 사진

일본 전문 여행사 JNC일본여행닷컴이 해외 캠핑에 목마른 캠퍼들을 위해 2박3일 일본 규슈 가라쓰 가족캠핑 상품을 내놨다. 후쿠오카국제공항 입국, 사가공항 출국으로 일본 체류 시간을 최대한 늘려 일본 여행과 가족 캠핑이라는 두 가지 테마를 동시에 만족시킨 상품이다. 게다가 불필요한 옵션을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으로 상품가를 최대한 낮췄다.

가라쓰 가족캠핑 상품은 규슈 사가현 가라쓰시 최서북 끝 해안에 위치한 하도미사키 캠프장에서 2박3일 머무르며 자유롭게 일본 여행을 즐기는 일정이다. 하도미사키 캠프장은 바다가 바로 앞에 펼쳐지는 넓은 초원과 소나무 숲이라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텐트와 장비가 설치된 캠핑 사이트를 제공하는 만큼 몸만 와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첫째 날 캠핑 식자재 구입을 위한 대형마트 장보기와 캠핑장 근처 온천을 들르는 일정이 포함돼 있고, 한국인 담당자가 캠핑장에 상주하며 각종 편의를 지원한다.

한국과 달리 여유롭고 쾌적한 캠프장에서 시간을 보내며 갯바위에서 낚시를 하거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한 하도미사키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규슈 올레 가라쓰 코스가 캠프장을 지나기 때문에 걸어서 나고야성터, 겐카이 해중전망탑, 연인의 성지라 불리는 모뉴먼트 등 일대 가까운 관광지까지 모조리 둘러볼 수 있다.

옵션 투어를 선택(1인 5000엔)하면 나고야성 박물관, 오오카와치야마·나베시마번 도자기공원, 다케오신사 등 주변 유적지도 구경할 수 있다. 관광지 입장료, 중식, 차량이용료, 가이드비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상품가는 39만9000원(주중 출발 기준)이며 왕복항공요금, 캠핑장이용료, 캠핑장비 대여, 첫째 날·마지막 날 송영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최소 인원인 8명 이상이면 7월부터 8월까지 주중, 주말 수시로 출발한다(문의: 하나투어 1577-1233).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