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젊은이들의 신앙 회복과 영적인 변화를 위한 ‘주바라기 선교비전 캠프’

준비된 캠프·기본과 본질에 충실한 캠프·은혜와 감동이 있는 캠프

젊은이들의 신앙 회복과 영적인 변화를 위한 ‘주바라기 선교비전 캠프’ 기사의 사진
주바라기 선교회가 2015년 1월 8일부터 31일까지 호서대학교(충남 아산), 침례신학대학교(대전)에서 ‘내가 이 땅에 살아갈 이유’를 주제로 청소년캠프 6차례, 청년?대학캠프 1차례를 준비하고 있다.

이재환 선교사, 이건영 목사, 홍민기 목사, 강은도 목사, 박성규 목사, 김인환 목사, 박현동 목사, 박세윤 목사, 크리스티 김 선교사, 박길호 목사, 문대식 목사, 신도배 목사, 다니엘 김 선교사, 김현철 목사, 안도엽 목사, 김관선 목사, 임우현 목사, 임사무엘 목사, 하재호 목사 등 최고의 강사들이 젊은이들을 깨우기 위해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

경배와 찬양에는 트로트 CCM 가수인 구자억, 원유경, 민호기, 천관웅, 심종호, 소리엘, 심형진, 김인식, 유은성, 함부영, 지미선, LAST, 마커스, 주바라기 찬양단이 함께 할 예정이다.

‘주바라기 선교비전캠프’는 신앙의 본질적인 회복과 영적인 변화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이 시대의 한국교회와 젊은이들을 말씀과 기도로 깨우고, 기독교의 선교사역에 동참하기 위해 1996년도에 시작되어 매년 여름과 겨울 진행되고 있는 한국 최고의 청소년, 청년·대학 캠프이다.

캠프를 진행하는 주바라기 선교회(대표 하재호 목사)는 대전 중부권 70개 중?고등학교에 조직된 초교파적 기독학생회 총 연합회로 구성되어있다. 이 청소년 전문 선교단체는 학원 복음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21세기의 주인공인 청소년과 젊은이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과 생명의 복음을 전하고자 1년 365일 쉬지 않고 이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특히 선교비전캠프는 늘 기본과 본질에 충실한 집회로 특별한 은혜가 충만한 곳이며, 이를 거쳐 간 젊은이들의 영혼을 변화시키고 헌신시키는 특별한 은혜와 감동의 역사를 일으키고 있다.

그 비결은 비전캠프를 위해 참여하는 스태프와 강사진 모두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캠프를 준비하는 스태프진 모두가 릴레이 금식을 하고, 최고의 강사진이 이 시대의 젊은이들을 깨우고자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 강사진들의 생명력 있는 말씀이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선교의 비전을 갖게 하고 있다.

또 주바라기 캠프에는 찬양의 능력이 있고 은혜와 감격이 있다. 소리엘, 천광웅, 마커스 그리고 트로트 CCM가수인 구자억 목사 등 찬양사역자들과 주바라기 찬양단이 함께 하는 찬양 예배 시간은 하나님께 깊이 나아가는 은혜의 시간으로 캠프에 참가한 모든 사람이 찬양을 통해 예배의 감격을 회복하게 된다.

주바라기 캠프는 이 시대를 이끌어갈 중·고등부, 청년·대학부 예배의 회복과 부흥에 초점을 모았다. 성령의 말씀을 통해 도전을 받은 수많은 젊은이들이 하나님의 사람들로 변화되는 역사들이 일어나고 있으며, 캠프를 통해 진정한 꿈과 비전을 발견하게 된다. 세상적인 가치와 물질주의가 만연한 시대 속에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진정한 부르심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된다.

은혜 바이러스 주바라기 캠프

이 캠프는 참석한 사람만 은혜를 받는 것이 아닌, 전도 대상자를 가슴에 품고 돌아갈 수 있도록 한다. 기도하며 가슴에 품은 한 영혼이 구원에 이르는 기쁜 소식은 현재 수많은 교회들의 간증으로 남아있다.

교사·지도자를 위한 특별 세미나도 있다. 특별 세미나를 통해 교사들이 소명을 깨닫고, 잃어버린 열정을 회복하는 뜨거운 감격과 감동, 은혜가 있다.

수많은 교회가 주바라기 선교비전캠프에 동참해

주바라기 선교비전캠프에 수많은 교회가 참여하게 된 배경에 대하여 하재호 목사는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주님의 마음에 초점을 두고 스태프진 모두가 금식하며 기도로 철저히 준비하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다.

성령의 임재를 통한 영적인 회복과 부흥을 위해 주바라기 선교회가 기도와 헌신으로 준비하는 ‘2015 겨울 주바라기 선교비전캠프’는 이 시대에 참 된 가치와 살아갈 이유, 소명을 상실해 가는 젊은이들을 위해 본질적인 회복과 이 땅에서 살아갈 진정한 이유를 발견하는 일생일대의 위대한 도전을 줄 것이다.

캠프 문의: 02)3477-6226, 042)631-2000 / www.juba.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