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JRC중국어학원 신규 수강생 맛있는 중국어, HSK 수강료 및 동영상 무료제공

JRC중국어학원 신규 수강생 맛있는 중국어, HSK 수강료 및 동영상 무료제공 기사의 사진
한·중 FTA 체결 및 국내 관광객의 증가로 중국어 가능자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너도 나도 중국어 회화의 달인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 입사 및 승진에 필요한 HSK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중국어 학습에 열중하고 있다.

이런 수요층에 부응하고자 중국어전문학원 JRC중국어학원에서는 매월 선착순 100명에게 수강료 0원이란 파격적인 제도로 수강생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고 있다.

중국어회화의 가장 기초단계인 맛있는 중국어 1단계와 HSK를 처음 배우고자 하는 신규 수강생의 경우 2개월 과정 중 한달 분 수강료만 지급하면 첫 달 수강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 각종 동영상도 무료로 제공해 학습 효과를 최대한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른 학원에서 JRC중국어 학원으로 옮기고 싶어하는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최근 6개월 타 학원 수강 경력자는 어떤 외국어든 관계없이 수강료를 50% 할인 해준다. 3개월을 연속으로 등록하면 수강료 30%할인 및 30만원 상당의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도 진행한다.

JRC중국어학원의 종로, 강남 학원 총괄 이지연 부원장은 “중국어 교육 전문기관 JRC중국어학원의 맛있는 중국어라는 베스트 셀러 교재에 탄탄한 학습 커리큘럼과 학습 동영상까지 제공, 그리고 수강료 0원이라는 비용적인 메리트가 더해져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중국어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들 말한다. 중국어가 처음이라면 교재 및 학원선정에 중요성을 인식하고 중국어 교육 전문학원인 JRC중국어학원의 맛있는 중국어 교재와 수강료 0원이라는 혜택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dujrc.com)와 문의전화(02-735-50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