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누나 34] 노래왕퉁키 ‘하나님의 은혜’ ‘기도’ 부른 이정인거 아시죠?

[교회누나 34] 노래왕퉁키 ‘하나님의 은혜’ ‘기도’ 부른 이정인거 아시죠? 기사의 사진
교회누나의 천국 이야기 서른 네번째 이야기

이정하면 그가 매력적인 보이스톤을 가진 가수라는 사실보다 예능, 해병대, 김흥국 정도의 키워드를 많이 떠올렸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 이정이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다시금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로 새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복면가왕에서 이정은 ‘흐린 기억속의 그대’를 매력적인 보이스로 부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뿜어냈습니다. 특히 장기 집권했던 클레오파트라 김연우를 꺾은 ‘노래왕퉁키’의 정체가 알고 보니 이정이라는 사실에 다들 놀라워했지요.

복면을 벗은 이정은 복면가왕 출연 소감에 “이정하면 방송인 이정으로 기억하는 분들이 꽤 있다”라며 “노래를 복면 안에서 들려 드리고 싶은 마음이었다. 계속 가수를 해야 되나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방송 활동도 하기 싫었다”며 가수로서의 답답했던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이내 이정은 “복면가왕을 통해 마음먹느냐에 따라 얼마나 달라지는지 알게 됐다”라며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다”고 환하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정, 복면가왕이 화제가 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정이 부른 ‘흐린 기억속의 그대’의 영상이 다수 게재됐는데요. 다른 한편에 발견되는 영상이 있었으니 바로 이정이 찬송을 부르는 영상이었습니다.

바로 과거에 기독교채널인 CGNTV에 출연해 ‘하나님의 은혜’를 부르는 이정의 모습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신실하고 진실한 모습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떨리는 목소리로 부릅니다. 특히 찬양 초반에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이라는 가사를 놓치며 하나님의 은혜로 목이 메고 눈시울이 촉촉해진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2006년에는 가수 거미, 빅마마 등과 함께 CCM앨범 ‘더 헤븐(The HeaveN)에도 참여했습니다. ‘더 헤븐’에서 이정은 ‘기도’라는 곡을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기도’의 중에 “난 믿을게요. 힘이 든대도. 날 지켜줄 것을..”이라는 가사가 있습니다. 가수를 그만 둘까 고민하던 이정이 복면가왕을 통해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다”고 했는데요. 복면가왕은 하나님의 선물처럼 이정씨에게 주어진 것이겠지요. 지금까지 이끄셨던 그대로 앞으로도 하나님은 굳건히 그의 아들을 든든히 지켜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더 많은 교회누나의 천국이야기 보러가기

갈릴리호수에서 ‘한국에 가면 만나보실래요?’ 배우 정나온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스타인헤븐

800만 ‘베테랑’ 가장 ‘양스러운’ 정만식 때문에 ‘폭소 만발’

정만식 “류승완 감독 9번째 영화 ‘베테랑’ 1000만 할 때 됐다”…kmib가 만난 스타

배우 이은형 “어머니 필리핀에 교회 짓고 있는 목사님 저 돈 많이 벌어야 해요”…스타인헤븐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