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미션 > 전체

[교회누나 36] 이아린 “신혼여행도 하나님께 드립니다~♡”

[교회누나 36] 이아린 “신혼여행도 하나님께 드립니다~♡” 기사의 사진
배우 이아린 한복 웨딩 화보.
교회누나의 천국 이야기 서른여섯 번째 이야기

신실한 크리스천인 배우 이아린이 10월24일 3살 연상의 목회자와 결혼을 합니다. 최근 SBS ‘너를 사랑할 시간’에서 하지원과 이진욱의 친구로 출연을 했는데요. 이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바로 JTBC ‘연쇄쇼핑가족’의 촬영에 들어가서 바쁜 일정 가운데 틈틈이 결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아린은 예비신랑과 한복 웨딩 촬영을 했습니다. 크고 동그란 눈과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파란색 저고리와 하늘색 치마가 더욱 그녀의 얼굴을 빛나게 하네요. 목회자인 남편은 어느 사진에서든 예비신부에게 눈을 떼지 못 하고 있습니다. 두 분의 달달한 사랑이 사진 몇 장으로도 단박에 느껴집니다.

두 사람 신혼여행은 어디로 떠날까요. 아아린은 국민일보와 인터뷰에서 “신혼여행도 그냥 놀러가기보다는 성지순례나 선교를 통해서 하나님께 그 시간도 올려드리고 싶어요. 어디로 향할지는 계속 기도 중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인생의 새로운 시작, 하나님이 허락하시는 가정을 꾸리는데 그 시간도 하나님께 올려드리겠다는 귀한 마음입니다. 하나님을 향한 동일한 마음으로 두 손을 잡은 부부. 축복된 가정을 꾸리며 연기를 통해서 작품으로 또, 실질적인 촬영장 등을 통해 문화사역자로 쓰임 받기를 원하는 이아린의 한발 한발을 응원합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10월의 신부’ 이아린 “예비신랑, 하나님 앞에 참된 종”

문화사역배우 이아린 “촬영장? 내가 밟고 있는 모든 땅이 선교지”

비올리스트 김남중 “독주회에 맹학교 아이들과 루게릭 환우들 초청”…스타인헤븐

“나와 함께 걸어가 줄래?” 이진아 가스펠오디션 영상 화제


더 많은 교회누나의 천국이야기 보러가기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