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나, 우리 헤어질 수가 없어” 2PM 팬들 JYP 사옥에 플래카드 기사의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경축. 2PM 데뷔 7주년” “너, 나, 우리, 헤어질 수가 없어” “이정도면 가족이니까. 거절은 거절한다”

팬들이 데뷔 7주년을 맞은 2PM(Jun. 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을 위해 JYP엔터테인먼트 사옥에 3장의 플래카드를 위, 오른쪽, 왼쪽에 붙인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3일 게재됐다.

네티즌들은 “귀엽다” “헐 대박 귀엽다” “2PM도 대단한데 의리로 애정하고 여태까지 응원하고 지지해준 팬들이 솔직히 더 대단함” “벌써 7주년이라니 콘서트에서 2년째 오후2시 슬로건 이벤트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 진짜 빠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데뷔 7주년을 맞은 2PM은 10월 21일 일본 싱글 10집 ‘하이어(HIGHER)’를 발매할 예정이다. 준케이가 작사-작곡했으며 열 번째 싱글 발매를 기념해 타이틀곡 ‘하이어’와 멤버별 솔로곡이 담긴 솔로버전 싱글 6장을 함께 발매할 예정이다. 또 멤버 준호는 9월 19,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래스트 나잇 인 서울(LAST NIGHT IN SEOUL)’을 개최한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10월의 신부’ 이아린 “예비신랑, 하나님 앞에 참된 종”

문화사역배우 이아린 “촬영장? 내가 밟고 있는 모든 땅이 선교지”

비올리스트 김남중 “독주회에 맹학교 아이들과 루게릭 환우들 초청”…스타인헤븐

[교회누나 36] 이아린 “신혼여행도 하나님께 드립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