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다이어트 성공 몸짱 커플, 다수의 해외 매체 소개로 유명세

다이어트 성공 몸짱 커플, 다수의 해외 매체 소개로 유명세 기사의 사진
인스타그램 캡처

이전이미지다음이미지

다이어트에 성공한 국내 한 몸짱 커플이 SNS를 통해 해외 매체에 ‘세계적으로 예쁜 커플’로 소개됐다.

지난 3일 한 몸짱 커플이 인스타그램에 해외 다수의 매체에 본인들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보도됐다며 사진과 보도 내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여성은 “#세계적으로예쁜커플#한순간#이제그만#올립시다”라고 해시태그를 단 뒤 “오빠는 왜…올려서…? 이번엔…중국이냐 홍콩이냐 어느나라 사이트기사니”라고 자신들을 보도한 매체에 관심을 보였다.

이어 “전세계적으로 퍼나르네. 에휴… 외국인분들, 팔로우하셔도 제가 뭐라 썼는지 모르실텐데”라며 “저도 영어로 쓰지도 못하고요? 댓글 다셔도 답장 힘드뮤”라고 덧붙였다.

해외 매체 가운데 중국 중신망(中新?)은 4개월 만에 12㎏ 감량 후 이 커플이 올린 SNS 사진을 소개했다.

매체는 이들이 다이어트로 몸짱 변신에 성공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들의 다이어트 성공비결은 매일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 엄격한 식단관리 덕분이었다고 덧붙였다.

실제 이 커플은 피트니스모델로 활동하며 꾸준히 몸매 관리 사진을 개인 SNS에 공개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캡처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

▶[영상] 엄마에게 무섭게 잔소리하는 4살 소녀에 네티즌 심쿵주의보

▶[영상] SNS 통해 10대 소녀 유혹한 변태남의 최후

▶멜론 차트에 수상한 아이디가…음원 차트 순위 조작 정황 드러나

▶[영상] 번개 맞고 한달간 초능력 생긴 사진작가…그를 살린 것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