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연예

“하연수·차홍 나온대” 마리텔 11번째 출연진 네티즌에 ‘발각’

“하연수·차홍 나온대” 마리텔 11번째 출연진 네티즌에 ‘발각’ 기사의 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열한 번째 인터넷 생중계 출연진이 밝혀졌다.

마리텔 열한 번째 출연진 6명의 정체는 13일 네티즌들에 의해 공개됐다. 유일한 단서는 전날 방송을 통해 예고된 각 인물들의 실루엣이었다. 이를 토대로 네티즌들이 수사력을 동원해 해당 인물들을 밝혀낸 것이다.

기존 출연자인 방송인 김구라와 댄스스포츠 선생님 박지우가 출연한다. 요리 콤비 오세득 셰프와 이찬호 셰프도 활약을 이어간다. 배우 하연수와 헤어 디자이너 차홍의 합류가 눈에 띈다.

하연수는 마리텔에 출연하는 첫 여배우다. 그간 숨겼던 그림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그는 고등학교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해 15년 동안 그림을 그린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 수준의 실력으로 인터넷에서는 이미 입소문을 탔다.

차홍아르더 대표원장인 차홍은 셀프 헤어스타일링 팁을 선보인다. 친근함을 토대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김구라, 박지우, 오세득·이찬오, 하연수, 차홍이 출연하는 열한 번째 마리텔 생방송은 13일 오후 인터넷을 통해 중계된다. 본 방송은 오는 19일과 26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무한도전’ 서경덕, 하시마섬 다녀와… “진실 알려져 다행”
‘일침왕’ 김의성, 김무성 딸 언급에 “노동자들 읍소도 좀…”
“경찰도 소녀시대?” 태연 닮은꼴 여경, 패션지 모델 되다
“이쯤 되면 병이다” 소라넷 마트 장바구니 몰카 충격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