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연예

‘대세’ 강균성, 이제 드라마 출연까지…수영 주연 ‘퍼펙트센스’ 합류

‘대세’ 강균성, 이제 드라마 출연까지…수영 주연 ‘퍼펙트센스’ 합류 기사의 사진
강균성 인스타그램
‘대세’ 강균성이 드라마 출연까지 나섰다.

강균성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퍼펙트 센스 대본 연습 중. 저는 도상준 역할. 멍멍이 훈련사에요. 김진무 감독님. 김경선 피디님. 지용석. 박찬우. 수영”이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퍼펙트 센스’의 연출을 맡은 김진무 감독과 주연배우인 소녀시대 수영을 비롯해 출연하는 배우들의 사진을 올렸다. 강균성은 대본을 들고 샤프한 표정을 짓고 있다.

‘퍼펙트 센스’ 한 관계자는 “강균성은 극중에서 안내견 훈련사 역할을 맡았다”며 “드라마는 17일부터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강균성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썸남썸녀’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했지만 드라마는 이번이 처음이다.

2016 장애인의 날 특집드라마 ‘퍼펙트 센스’(극본 김진무·김진수, 연출 김진무)는 스케이트를 타는 시각장애인 여선생님 아연(수영)과 그의 시각안내견 솔이, 그리고 시각을 잃어가는 망막퇴행성 질환을 앓고 있는 은서의 성장이야기를 담는다.

장애인의 날 특집드라마는 2009년부터 매년 ‘장애인의 날’에 맞춰 KBS를 통해 방영됐다. 교육부와 삼성화재,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청소년의 장애인식 개선을 주제로 매년 제작·방영하는 드라마로 올해가 8번째 작품이다. 이 작품 역시 2016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에 맞춰 KBS를 통해 방영하며, 전국의 중·고등학교에서 장애이해 시청각 교재로 활용된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단독] ‘선행천사’ 신민아, 소외계층에 7년째 10억 기부

“문화선교 파라처치로” 배우 이진우 6일 목사 안수 받아 임동진·송재호·오미희 참석

[교회누나43] 김수로 “아내 모태신앙에 주일학교 선생님, 주일날 어기면 혼나”

강균성 “하나님이 우리에게 맡긴 것은 지극히 작은 것”

“하나님 죽기 전에 돌아올게요!” 10년 간 교회 끊은 배우“매니저 죽고 암흑기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