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스포츠

[프리미어12] 일본은 연승, 도미니카는 연패… 엇갈린 희비

[프리미어12] 일본은 연승, 도미니카는 연패… 엇갈린 희비 기사의 사진
일본 야구대표팀이 도미니카 공화국을 상대로 대회 3연승을 거두며 B조 1위 자리를 지켰다. 일본은 웃었지만 연패에 빠진 도미니카는 B조 최하위인 6위가 됐다.

일본은 12일 대만 타오위안 아레나에서 열린 2015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 조별예선 B조 3차전에서 도미니카공화국을 4대 2로 꺾고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승리로 일본은 사실상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도미니카공화국은 3연패로 B조 최하위가 됐다.

1회 선취점을 뽑은 일본은 4회 나카다 쇼의 적시타로 두 번째 득점을 올렸다. 도미니카공화국은 0대 2로 뒤진 7회말 1사 주자 2루 상황에서 로니 로드리게스의 동점 투런포로 일본을 추격했다.

그러나 일본은 동점이 허용하자마자 곧바로 도망갔다. 일본은 8회초 2사 주자 2,3루 상황에서 나카다가 2타점 2루타를 때려내 4-2로 점수 차를 벌렸다. 나카다의 적시타는 이 경기의 결승타가 됐다.

나카다는 지난 11일 멕시코와의 경기에서도 9회말 끝내기 안타를 때려냈었다. 나카다는 이날도 4타수 2안타 3타점으로 맹타를 휘둘렀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

[관련기사 보기]
▶“으악! 눈부셔”… 투수 이대은, 모자 벗고 여심 저격
▶“손아섭 먼저?”… 황재균, 울분의 연타석 홈런 장면 (움짤)
▶한국 타선 대폭발, 콜드게임으로 베네수엘라 격파… 2연승
▶텅텅 빈 프리미어12 관중석, 흥행 성적은 ‘F학점’ 암울
▶이용규 탈수 증세… “호텔에서 링거”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