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스포츠

“걸스데이 민아 닮았네”… 무보정 굴욕샷 없는 ‘축구돌’ 이민아

“걸스데이 민아 닮았네”… 무보정 굴욕샷 없는 ‘축구돌’ 이민아 기사의 사진
이민아 /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이전이미지다음이미지

‘축구돌’ 이민아(24·현대제철)가 한층 더 여성스러워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그동안의 인스타그램 사진들처럼 보정 작업을 거치지 않아도 굴욕샷이 없는 미모를 발산했다. 같은 이름을 가진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21)와 닮았다는 반응도 나왔다.

이민아는 16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새로운 여자축구대표팀 명단을 발표한 윤덕여(54) 감독의 기자회견에 동료 미드필더 이금민(21·서울시청)과 함께 참석했다. 윤 감독은 오는 29일 경기도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호주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미리 구성한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이민아는 여기서 공격수로 이름을 올렸다.

축구팬들은 대표팀 명단만큼이나 이민아의 미모에 주목했다. 경기장에서 상투처럼 땋아 올린 머리카락을 풀어 길게 늘어뜨리고 줄무늬 남방과 청바지를 입은 이민아의 모습은 다른 20대 여성들과 다르지 않았다. 축구팬들은 “갈수록 예뻐진다” “무보정 사진에도 굴욕샷이 없다” “걸스데이 민아와 닮았다”고 했다.

이민아는 지난 8월 중국 우한에서 열린 2015 동아시안컵에서 여자 축구대표팀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다. 실력과 미모를 겸비하면서 한국은 물론 중국과 일본 축구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민아도 이런 시선을 부정하지 않고 WK리그나 인스타그램에서 당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2013년 WK리그 올스타전에서는 여배우 김태희(35)의 이름을 유니폼에 새겨 축구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사진=이민아 인스타그램, 대한축구협회 제공

[관련기사 보기]
▶“홀리 홀름 완전 깜찍”… 론다 로우지 쓰러뜨리고 소녀 미소 (움짤)
▶헝가리 유로 2016 본선행 탑승… 남은 티켓 3장 주인은?
▶“이걸 어떻게 막아” 알고 먹는 골… 즐라탄의 페널티킥 캐논슛 (움짤)
▶미얀마 골문이 좀 좁나?… PK 실축에 슈틸리케 ‘시무룩’ (움짤)
▶웨인 루니 WWE 데뷔?… 따귀 한대로 204㎝ 거구 제압 (움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