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스포츠

“아이구 아이구, 기분 나빠 못자” 야구 패배 일본 통곡… 한중일 삼국지

“아이구 아이구, 기분 나빠 못자” 야구 패배 일본 통곡… 한중일 삼국지 기사의 사진

이전이미지다음이미지

일본 야구의 심장 도쿄돔에서 열린 프리미어12 준결승에서 한국에게 일본이 뼈아픈 패배를 당하자 일본 야구팬들은 밤늦도록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인터넷에는 일본 네티즌들이 내쉬는 통한의 한숨 소리가 가득했습니다. 20일 한중일 삼국지입니다.

전날 열린 세계 1위 일본과 세계 8위 한국간 2015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준결승전에서 한국은 9회초 4점을 거두며 일본에게 4대 3 역전승했습니다. 일본 야구팬들은 경기가 끝나자 거대 커뮤니티 2CH(2채널) 등에 모여 절규했습니다. 한국과의 준결승전이 열리기도 전에 이미 결승전 선발투수를 예고할 정도로 승리를 자신했던 일본은 한국의 뒷심에 무릎을 꿇고 말았습니다.

일본 네티즌들의 댓글 좀 보실까요?

“야구라는 고대 산업 폐기물은 이제 폐지할래? 매스 쓰레기는 야구 좀 그만 보여줄래?” “나라 아아 아아 아아 아아아아ㅏ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이대호는 역시 무서운 타자야.”

“세계 195개국이 존재조차 모르는 프리미어 12 www”

“사무라이 재팬을 위한 대회에서 진 사무라이 재팬.”

“나 오늘 밤 기분 나쁘다. 이게 다 야구 탓이다.”


“프리미어 12는 해외에서는 전혀 보도되지 않고 야구 본고장 미국에서도 전혀 보도되지 않는대.”

“기분 나빠서 못 자겠다.”

“9회에 4점 얻어맞는 이 한심한 놈들. ㅎㅎㅎ 무사? ㅎㅎㅎ”

“3대 1이 되는 순간 보는 것이 두려워져서 목욕하러 갔다.”

“한국 반응이 궁금하네. 분명 떠벌리겠지. 분하다.”

“사무라이 파이어!”

“일본 개최로 압도적으로 유리한 조건으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대표를 상설했는데 한국에 지다니. 한심하다. w”

“내일의 한국 신문 제목 예보. 1. 일본 침몰 2. 일본 토벌 3. 일본 정복 4. 일본의 자존심에 태극기를 세워 5. 한국은 아시아 야구 종주국.. 그리고 뭐가 또 있나?”

“오타니가 명성을 올렸을 뿐의 대회였다. w”

“심판에 일본인을 넣고도 한국에 졌다면서 wwwwwwwww?”

대략 이렇습니다.

김상기 기자 kitting@kmib.co.kr

[관련기사 보기]

▶이대호 통쾌 역전타 “와!”…“개막전 설욕만 생각했다”
▶한국, 9회 대역전 드라마… ‘도쿄대첩’ 재현
▶일본 간판 스타 4명, 대만 걸그룹과 방탕한 클럽 뒤풀이
▶"프리미어 12 엉망진창" 오직 일본만을 위해… 준결승 일정 변경 '시끌'
▶“좌 일본·우 대만 심판 포진” 한일전 혈압 주의보!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