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 연예

“멋지게 클게요” 아이콘-트와이스, 나란히 MAMA 신인상

“멋지게 클게요” 아이콘-트와이스, 나란히 MAMA 신인상 기사의 사진

이전이미지다음이미지

YG 그룹 아이콘과 JYP 걸그룹 트와이스가 나란히 2015 마마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2015 Mnet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아이콘과 트와이스는 각각 남녀신인상을 받았다.

먼저 호명된 아이콘은 “앞으로도 더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또 하나 생긴 것 같다”며 “잊지 못할 하루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족과 소속사 관계자,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트와이스도 벅찬 표정으로 무대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데뷔하고 처음으로 받는 상을 이렇게 큰 상으로 받게되니 여러 감정이 섞인다”며 “박진영 프로듀서를 비롯한 소속사 관계자,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더 멋진 가수가 되라는 뜻으로 알겠다.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올해 7회째를 맞은 MAMA는 올해의 노래,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 등 16개 부문에서 시상했다. 싸이, 엑소, 빅뱅, 샤이니, 태연, 에프엑스, 박진영, 자이언티, 산이, 방탄소년단, 아이콘, 갓세븐, 세븐틴, 제시, 현아 등이 함께한 시상식은 전세계 16개국에서 생중계됐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방탄소년단 노래에 왜 SNS글이?” 랩몬스터 가사 표절 논란
랩몬스터, 가사 표절 인정… “모든 게 제 잘못” 솔직한 사과
폭행? 횡령?… 김창렬 “옛날의 나 아냐, 정말 안 때렸다”
윤계상 요즘 외모 물 올랐다? “그동안 거지같았죠. 허허”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