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최상위권을 위한 개인맞춤 대입학원 이투스24/7학원 기사의 사진
학습자 중심 온/오프라인 개인맞춤 학습시스템으로 학생의 주도적 학습에 기여하는 이투스24/7학원(이투스투포세븐학원)이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대입재수전문학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투스247학원은 온라인 강의업체인 이투스와 8025관리시스템으로 잘 알려진 청솔학원의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개인맞춤 독학재수학원이다. 작년 12월 론칭 후 현재 전국 5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가장 큰 특징은 개인의 학습 수준을 다각도적으로 분석하고, 이에 따른 맞춤형 학습스타일링을 제시한다는 점이다. 객관적 학습평가를 위한 입학 진단평가부터 개인별 취약영역 분석을 통한 수준별 맞춤 강좌 추천, 학습피드백 테스트, 학습매니저 1:1 학습 지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정된 목표대학을 기준으로 성적비교 분석을 통한 학습 외 입시 전략 지도도 제공된다.

학부모의 경우 이투스24/7학원을 활용해 자녀의 학습내용에 대한 평가와 가이드가 기재된 월별 수강생 리포트를 열람할 수 있으며, 스케줄링, 1:1맞춤관리, 입시진단 등으로 구성된 개인맞춤 학습관리 시스템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 해당 학습센터는 강사와 학습자간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학생관리의 체계성 향상에 기여하는 양방향 스마트 미러링 학습관리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강사와 학습자의 화면이 실시간 공유되며, 학습자가 인강 이외의 다른 콘텐츠를 이용할 시 원격제어 또한 가능하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