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올라가는 차량의 퍼포먼스, 맥세이버 기사의 사진
국내 유일의 연료첨가제 전문기업 ㈜이맥솔루션의 차량용 연료 첨가제 맥세이버가 1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차량용품(연료첨가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맥솔루션이 개발한 맥세이버는 SK에너지 등 국내 굴지의 정유회사에 첨가제를 공급하는 국내 유일의 연료첨가제 전문기업으로 현재에 이르고 있다. 정유회사에서 원유 및 석유제품에 대한 품질개선 연구, 석유정제 공정의 생산성 연구 및 고청정 연료첨가제, 고청정 대체연료, 정유 신촉매 등을 연구 개발해 온 전문가들이 주축이 되고 있다.

특히 이들이 개발한 맥세이버는 2006년 한국화학연구원과 차량용 연료 첨가제 국산화 기술 개발을 토대로 한 독자 기술 차량용 연료 첨가제로, 국내 순수 합성기술로 생산된 최초의 제품이다.

이 기술로 만들어 진 맥세이버는 단순 청정 기능뿐만 아니라 차량의 퍼포먼스에 주안을 두고 기계적 수명 연장과 운전 시 진동, 소음완화 등의 효과로 차량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편의까지 고려한 제조되었다.

이에 대해 ㈜이맥솔루션 관계자는 “상을 주셔서 저희 제품을 애용하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다. 또한 아직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도 내차의 보약이라는 마음으로 맥세이버를 통해 관리 하시기를 바란다. 최근 미세먼지가 이슈화 되고 있는데, 맥세이버를 사용하여 매연을 줄여 지구환경을 보존하는 데도 기여하였음 한다”라고 밝혔다.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인 지표로 평가해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실시함은 물론,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중립, 사실위주의 대한민국 대표 일간지 국민일보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23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18개 부문, 452개 기업, 1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