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이 영화 '아수라' 패러디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소신 발언이 SNS에서 화제다. 

정우성은 지난 20일 영화 '아수라' 팬 단체 관람회 현장에 예고 없이 방문했다. 이날 팬들은 정우성에게 극중 이름을 외치며 즉흥 연기를 요청했다. 

다음은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온 정우성 영상이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는 영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팬들의 요청에 정우성은 "박근혜 앞으로 나와"라고 외쳤다. 이는 영화 아수라의 한 장면인 "박성배 앞으로 나와"라는 대사를 패러디 한 것이다. 정우성씨 외침에 팬들은 환호를 보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사이다(속이 시원함을 뜻)발언”이라며 “정우성은 정말 멋이다. 부족한 게 없다”는 반응이다.

일부 네티즌들은 정우성의 발언을 걱정했다. 정우성이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이름이 올랐기 때문이다. 하지만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대해서도 정우성은 소신 있는 발언을 했다.

그는 지난 5일 런던 소아스 대학교에서 열린 런던한국영화제 기자회견에서 "블랙리스트에 올라간 지 몰랐다"며 "하고 싶은 말 하면서 하는 게 제일 좋지 않나.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살아야 되는 거죠"라고 말했다.

이어 "이해충돌은 늘 어느 시대에나 있는데 그 시대의 기득권 세력이 무언가를 요구하고 그 요구의 강요에 저항하면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하는데 신경 쓰지 마세요"라며 "그들이 만든 거지 우리는 그냥 우리가 하고 싶은 얘기를 하는 거니까. 그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정아름 “늘품체조 차은택이 요청… 찌라시 역겨워” [꿀잼포토]
▶콘돔이 코끼리의 생존에 필요한 이유 [꿀잼영상]
▶“눈가 주름이 줄었다” 대통령의 7시간 보톡스 증거라는 영상
▶박근혜 대통령 "내가 뭘 잘못했는데요?"…놀라운 증언
▶재해석 되는 '대통령이 잡은 손 슬쩍 빼는 김연아 영상'
▶손연재 엄마 이 사진이 김연경에 피해를 줬을 가능성
▶"박근혜 앞으로 나와!" 패기 넘치는 정우성 영상
▶박태환 변호사 “‘뒤에 엄청난 힘 있다, 불가능하다’ 얘기 들어”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