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17일 ‘제14회 정기연주회’ 개최

포항극동방송(지사장 이종보) 전속 어린이합창단(지휘 김흥만)이 17일 오후 7시 30분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Amazing Grace'(놀라운 은총)를 주제로 제14회 정기연주회를 연다(포스터).

​ 이번 정기연주회는 합창과 화려한 퍼포먼스, 사물놀이, 부채, 태권무, 치어리딩 등으로 다양하게 무대를 꾸민다.

 어린이합창단은 ‘내 주는 강한성이요’ ‘Joy to the World'(기쁘다 구주 오셨네) ‘Amazing Grace & Hallelujah’ ‘성자들의 행진’ ‘우리의 소원은 통일 & 아리랑’ 등을 들려주고 소프라노 이민정은 ‘내 맘의 강물’ ‘Mein Herr Marquis'(나의 주인 후작님)을 부른다.

​ 정기연주회는 50여명의 어린이들이 천상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공연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음악회로 진행된다.

 지난 6월 뉴욕 카네기홀에서 공연 후 극찬을 받은 어린이합창단의 최정상급 합창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직접 눈과 귀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신정수 단장은 “어린이합창단이 지역 주민과 어린이들에게 합창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하기 위해 정기연주회를 준비했다”며 “연주회를 통해 더 깊이 하나님을 만나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은 2001년 창단돼 현재 총 58명의 단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평균 20회 이상의 국·내외 연주를 가지는 최정상급의 어린이합창단이다.

 또 찬양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고 있으며 국내·외 연주회와 교회 초청연주, 극동방송의 방송선교사역에 동역하고 있다.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