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가 배우 한은정의 집에서 셋방살이를 시작한다.

M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설 파일럿 예능 신개념 관찰 리얼리티 '발칙한 동거-빈방있음' 제작진은 16일 “마지막 집주인으로 섹시함은 물론 동안 미모까지 소유한 여배우 한은정이, 실제 그녀의 집에 들어갈 방주인은 김구라로 확정돼 촬영을 끝마쳤다. 두 사람의 발칙한 동거 케미를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로 밝혔다.

앞서 '발칙한 동거' 측은 걸그룹 우주소녀의 숙소에 셰프 오세득이 들어가고, 보이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의 집으로 가수 홍진영과 개그우먼 김신영이 세입자로 들어가는 등 예상을 깬 출연진 조합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네티즌의 관심은 ‘독설가’로 알려진 김구라의 동거 상대가 누구일지에 쏠린 상황이었다. 예상을 뛰어넘는 두 사람의 만남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연예인이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나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은정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사랑스럽고 섹시한 여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발칙한 동거'를 통해 한은정의 취향과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실제 그녀의 러브 하우스와 리얼 라이프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은정의 집에서 셋방살이를 하게 된 김구라는 아름다운 여배우와의 동거 생활에서 뜻밖의 깜짝 놀랄 츤데레(겉은 퉁명스럽지만 속은 따뜻한 남자라는 일본식 표현)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는 후문이 전해져 더욱 기대를 높인다.

제작진은 “새로운 시도로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신개념 관찰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개성 넘치는 스타들이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서로 소통해 나가는 과정에서 이들이 어떤 발칙함과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지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덧붙였다.

▶설현, AOA 민낯 순위 꼴찌 기록…"민낯이 까매서.." [꿀잼포토]
▶'성추행 몰카' 찍힌 칠레외교관에 대한 교민 반응 [꿀잼 영상]
▶"아들 정액으로 실험" 드들강 사건 푼 노교수의 열정
▶그것이 알고싶다 김기춘, 50년 조작사 조명… "그는 머리였다"
▶특검, '정유라 입학 특혜' 김경숙 전 이대 학장 구속영장
▶에비앙 먼저 집어든 반기문 영상, 논란인가 아닌가
▶'방명록도 보고 써야하나' 반기문 현충원 쪽지 영상
▶'설현 수입 1/n 배분, 사실 아니다' 해명한 초아(영상)
▶최순실과 토론한 이정희?…대선후보 TV토론회 영상 재조명
▶'고영태는 스스로 잠적했다'는 손혜원 의원 페북 글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