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영어 교육 전문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이 가맹원장을 대상으로 오는 2월, ‘전문가 교육’을 개최한다. 매주 토요일 전국단위로 열리는 이번 교육을 통해 로제타스톤 코리아 본사에서 제작한 운영, 상담, 홍보 매뉴얼(play book 2.0)을 소개하고, 영어교실에서 활용할 레벨테스트 신규 버전을 전달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신학기를 앞둔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원장님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학원 운영 전반에 관해 체계적인 점검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밝혔다.

교육 장소는 2월 4일에는 대전, 수원, 경기남부, 충북, 충남권 가맹원장들을 중심으로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열린다. 2월 11일에는 전북, 광주 전남, 제주권 가맹원장들을 대상으로 호남대학교 상지관에서 실시된다.

이어 18일에는 경북, 경남, 부산, 울산, 대구권 가맹원장과 함께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25일에는 서울, 인천, 부천김포, 용인성남, 고양, 안산시흥, 경기중부, 경기북부, 강원권 가맹원장들을 위해 충무아트센터 컨벤션홀에서 실시된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스티븐 조 대표는 “가맹원장들이 영어교실을 운영함에 있어 생기는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본사에서는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체계적인 관리와 교육을 통해 가맹원장들이 문제를 빨리 해소하고 성공적인 창업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어교육 프랜차이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의 본사 로제타스톤 코리아(대표 스티븐 조)는 연간 정기적인 교육 시스템을 강화시켜 교육 프랜차이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신규 가맹원장들을 위한 입문교육 연 8회, 온라인 교육을 상시 제공하며 원장단 화상미팅 연 4회, 신규원장 및 기존원장들을 위한 전문가 교육 연 2회를 제공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