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홈페이지 새단장 및 경품이벤트 실시 기사의 사진
외식전문 식자재서비스 및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대표이사 회장 신희호)가 21일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제푸드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던 각 브랜드 홈페이지의 메뉴를 통합해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직관적인 정보전달이 가능토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정비했다.

현재 ㈜아모제푸드가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는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를 비롯해 유러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키친',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카페아모제', 프리미엄 푸드테마파크 '푸드캐피탈 왕궁' 등이다.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21일부터 4월 20일까지 한 달 동안 ㈜아모제푸드 홈페이지 신규가입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기프티콘을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자 중 3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130년 전통 이탈리안 식료품점&레스토랑 고메마켓(Gourmet Market) 팩 선물세트를 증정하할 계획이다.

㈜아모제푸드 관계자는 “B2B, B2C 사업을 두루 진행하면서 더 적극적이고 친화적인 고객소통 채널의 필요성을 느껴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단순히 사이트를 재구성하고 다시 꾸미는 수준을 넘어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면서도 ㈜아모제푸드의 비전과 미션,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1996년부터 쌓아 온 외식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천공항, 잠실야구장 등 컨세션 사업으로까지 확대하며 고객군을 넓히고 있다. ‘2012 여수세계박람회’ F&B 총괄운영’ 및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 케이터링 공급사 선정을 비롯해 ‘2015 세계문경체육대회’와 ‘2016 정선 테스트 이벤트(FIS스키월드컵대회)’ 등 대규모 글로벌 국제행사에 F&B 파트너사로 선정된 바 있다. 대통령표창, 식약청장 수상을 비롯해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기견 돕기 프로젝트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전재우 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