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미소가득한내과 우수내시경실 인증 획득


대전 미소가득한내과 종합검진센터는 대한소화기내시경연구재단과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가 주관하는 우수내시경실 인증제 평가에서 5개분야 72개항목을 통과한 우수내시경실 인증을 획득했다.

우수내시경실 인증제란 건강하고 안전한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하여 2012년부터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에서 실시하고 있다. 인증 전문 위원회가 내시경 의사의 자격, 시설 및 장비, 과정, 성과지표, 감염 및 소독 등 세분화 된 인증 평가항목을 5개 영역으로 나눠 평가한다.

대전 미소가득한내과 종합검진센터는 72개 항목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아 대전 지역 의원 중 최초로 우수내시경실로 인증 받아 3년 동안 유효한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4인의 숙련된 내시경 전문의가 직접 검사와 용종제거술을 시행하고 수검자의 상태에 따른 맞춤 건강검진을 제시하고 있어서 신뢰하고 내원할 수 있는 종합검진센터로 인정받고 있다.

공단 건강검진부터 필요한 검진을 선택할 수 있는 종합검진도 받아볼 수 있고 내시경 검사 시 용종제거술과 추가 비용으로 헬리코박터균 검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2인의 여의사 영상의학과 전문의 구성으로 유방암, 갑상선암, 자궁경부암과 같은 여성암 검진도 정확하고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김동호 대표원장은 “우수내시경실 인증을 받은 만큼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내원 환자 및 대전시민이 신뢰하는 안전하고 가장 검사 받고 싶은 내시경센터로 도약하기 위해 전 의료진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