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디바이스 ‘소마(Soma)’ 국내 최초 런칭 기사의 사진
쉬엔비(Shenb) 신규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셀킷(SelKit)’이 가정용 다이어트 디바이스 소마(Soma)를 오는 25일 국내 최초로 공급한한다.

‘소마’는 기존 시장에 출시된 다이어트 디바이스와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주파, 석션의 다양한 레벨 구성 및 LED 레드라이트를 이용한 복합기능으로 체형 및 비만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

기존에도 진피층에 열을 내 피하지방을 관리해주는 고주파 기능을 갖춘 다이어트 기기가 출시돼 있었지만 소마는 석션 기능까지 더해 고주파 극대화 및 마사지 효과로 탄력 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소마는 고주파, 석션의 강도를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소마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해 신체 부위에 따라 권장하는 고주파와 석션의 강도 사용방법을 매뉴얼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소마는 단 세 개의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정도로 사용법이 간단하며, 크래들에 올려놓는 것만으로 UV 라이트를 통한 자동소독과 충전이 가능하다.

쉬엔비 셀킷 관계자는 “기존 대리점과의 미팅을 통해 소마의 시장성과 판매 방향에 대해 긍정적인 협의가 이뤄졌다”며 “소마의 다양한 효과를 입증하기 위한 임상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마 구입 및 런칭 기념 이벤트 등의 전반적인 정보는 셀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재우 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