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기 자재 전문 기업, 르그랑코리아 (임광범 대표)가 성능이 크게 개선된 새로운 산업용 플러그와 소켓 (P17 Tempra pro)을 출시했다.

산업용 플러그와 소켓은 식품 가공 공장, 쇼핑센터, 병원, 선박, 제조업, 운송, 데이터 센터, 시장 등 방수, 내충격성, 온도 조건 및 실내외의 제약 조건이 있는 현장에 적합한 제품으로, 르그랑은 이미 이 산업 분야에서 오래전부터 그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왔다.

르그랑코리아는 16A, 32A 모델을 3년전에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새롭게 63A와 125A를 출시하여 모든 프로젝트에 사용 가능한 full range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호환되고, 국제표준에 부합하며 (IEC 60309 1&2), PEP인증된 부품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다.

또 르그랑의 모든 산업용 플러그와 소켓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작업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최적의 조건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하여 작업시간을 단축 시켜주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직선형 플러그와 모빌 소켓 결합시 IP등급이 69로써, 고온 및 고압의 물분사에 대한 보호가 가능해 작업 현장에서 매우 안전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르그랑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에는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했지만, 최근 온라인 시장에서도 산업용 배선기구의 판매가 점차 증가하고 있어 당사 역시 온라인 시장으로 판매 채널을 넓혀갈 준비를 하고 있다” 면서 “이를 통해 전국의 모든 작업 현장에서 손쉽게 르그랑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