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수화장품의 대표 상품 퓨어데일리포밍클렌저가 'EWG VERIFIED™' 인증을 획득했다. 

'EWG VERIFIED™' 은 화장품 성분 안전성 평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성분 유해성부터 제조관리 기준에 이르기까지 인증 시스템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킨 제품에만 수여되는 인증마크이다.

업체측은 이번 'EWG VERIFIED™'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브랜드가 추구하는 천연에 대한 고집과 신념, 진실됨을 추구하는 가치를 인정받았다고 분석하고 있다.

황지수화장품의 황지수 대표는 항상 정직하고 당당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본인의 이름을 직접 브랜드네임으로 내걸고 회사를 창립했다. 

황 대표는 깐깐하고 고집 있는 성격으로도 유명하다. 성분 등급을 조금만 낮춰도 단가가 훨씬 저렴해지는데도 항상 최고급 성분만을 고집한다. 직원들이 수익구조가 맞지 않아 제품 단가를 더 높여야 한다고 말해도 직원들에게 돌아오는 말은 ‘정직’이라는 두 글자뿐이다.

또한 황 대표는 “천연과 유기농을 강조하는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지만 실상은 겉으로만 자연주의와 천연인 브랜드들도 많아지면서 소비자들의 혼란을 초래하고 있다. 평생을 건선과 아토피로 고생하신 어머니를 위한 마음에서 출발한 화장품 연구였기 때문에 소비자를 내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원료와 품질 관리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한다. 더불어 ‘최고의 마케팅 전략은 정직함과 진실됨’이라는 가치를 직원들에게 강조하고 있다. 아무리 좋다고 떠들어봤자 결국 제품을 평가하는 것은 소비자들의 몫이기 때문에 회사가 할 일은 좋은 화장품을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라는 의미이다. 

“대한민국 여성들은 나만큼 깐깐하며 구매에 있어서 훨씬 똑똑하다. 수많은 화장품을 직접 피부로 경험해봤기 때문이다. 이젠 어떤 성분이 본인 피부에 맞고 안 맞는지, 직접 전 성분을 확인해가며 구매하는 여성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며 “똑똑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천연화장품을 만들고 싶다. 진실됨은 언젠가 통한다는 지론을 믿으며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이룰 것”이라고 덧붙였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