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연회·컨벤션 전문 기업 제이더블유지(JWG)가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인증식에서 웨딩(웨딩컨벤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7월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제이더블유지(JWG)는 가족연회와 웨딩, 컨벤션 행사 등 연회사업을 40여 년간 전개해 왔으며, 체계적인 선진 시스템 구축을 통해 특급호텔 수준의 시설적인 투자와 서비스를 제공해 웨딩 산업 및 연회·컨벤션 산업의 발전을 견인해 왔다.

현재는 더컨벤션, 웨스턴베니비스, 웨딩스퀘어(강변점, 성북점), 더 더블유 파티 등 국내 웨딩·연회·컨벤션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 성장 하고 있다. 더불어 웨딩컨설팅사업, 식자재 유통사업 등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제이더블유지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회사, 창의와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기업, 차별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웨딩·연회·컨벤션 선두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제이더블유지 관계자는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더 높은 품질과 수준 높은 웨딩컨벤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더블유지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