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돼지, 소비자가 뽑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 기사의 사진
㈜메이F&S의 삼겹살 도시락 전문 브랜드 집으로돼지가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삼겹살 도시락)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집으로돼지는 2011년 대구대학교 인근에서 삼겹살을 직접 구워서 배달하는 개인 식당으로 시작했다. 대학가의 젊은 고객을 타겟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배부른 한 끼 식사를 제공했으며 2015년에는 ㈜메이F&S 법인을 설립해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규모와 상권에 구애를 받지 않는 소자본 창업에 특화된 브랜드로 본사는 본사직영 유통망을 확립해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가맹점별 운영 및 위생 점검, 1:1 맞춤 지도를 통해 주기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구성으로 주 메뉴의 맛과 품질의 극대화 및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COEX에서 개최하는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서울·경기 지역 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집으로돼지 관계자는 “‘삼겹살 배달’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면서 많은 어려움과 시행착오가 있었기에 이 자리에 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맛, 품질 그리고 모든 면에서 신뢰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집으로돼지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은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전재우 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