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 계시니 사탄은 힘 없지~♪ CCM 따라 부르는 저스틴 비버

세계적인 아이돌 스타 저스틴 비버(23)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시스템(SNS)에 찬송가(CCM)를 따라 부르는 영상을 게재해 화제다.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캡처

크리스천투데이는 “비버가 힐송(Hillsong) 찬양팀의 새 복음성가인 ‘낫투데이(Not Today)’를 따라부르는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했다”고 최근 보도했다.

크리스천인 비버는 현재 뉴욕 힐송교회에서 신앙 생활을 하고 있다.

영상을 보면 비버는 카메라를 등진 채 햇볕이 내리쬐는 호수를 바라보며 한 여성의 목소리를 따라 부른다. 노래는 호주 힐송교회의 청년찬양팀으로 알려진 힐송의 곡 ‘낫투데이’이다.

“사탄에게 오늘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하자! 살아 계신 하나님을 알 때 사탄은 힘이 없다! 그의 이름은 예수다! 예배할 수 있는데 뭘 걱정 하니.(Let the devil know NOT TODAY! The devil has no power when you know the LIVING God! His name is JESUS!! Why worry when you can worship.)”

비버는 그동안 자신의 신앙 생활을 적극적으로 드러내지 않았다. 그랬던 그가 영상을 통해 자신의 기독교적 정체성을 밝힌 것은 처음이다.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라이프(HollywoodLife)는 비버의 영상에 대해 “영성에 대한 비버의 노력이 그를 악동의 길에서 벗어나게 도와주었다”고 평가했다.

영상은 게시 6일 만에 593만7000회가 넘는 조회수와 4만5000여개 댓글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아멘” “자랑스럽다” “너무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하은 대학생 인턴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