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 브랜드 ‘메디컬팩토리’론칭 동시에 피지제거기 및 서바나링 선봬 기사의 사진
피부관리 및 미용제품 전문브랜드 ‘메디컬팩토리(Medical Factory)’가 본격 론칭되며 뷰티케어(Beauty Care) 및 포스처케어(Posture Care) 라인 신제품을 동시에 선보였다.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제품들을 주력으로 하게 될 메디컬팩토리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과 함께 공개한 첫 제품 라인업은 피지제거기와 자세교정용 제품이다. 첫 제품인 뷰티케어 라인의 ‘메디컬팩토리 포어케어 피지제거기’는 모공케어용 뷰티 디바이스로써 48kpa의 강하면서도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는 압력을 통해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도록 고안됐다.

또 USB 급속충전 방식으로 손쉽게 충전이 가능토록 했으며 욕실에서 세안 후 바로 이용해도 무방하도록 생활방수 기능도 탑재되어 가정에서도 손쉽게 피지제거를 할 수 있어 피지제거기 대중화에 적합한 디바이스로 볼 수 있다. 작동은 전원버튼 하나로 간편하며, 특히 부드러운 마사지형 피지관리를 위한 피지팁, 강력한 블랙헤드과 피지관리를 위한 파워팁의 두 종류 분리형 팁이 제공되어 원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처케어 라인의 ‘메디컬팩토리 토탈밸런스 서바나링’은 발가락 부분에 끼워 사용하는 틀어진 체형교정용 제품이다. 제품명 ‘서바나(Subana)’는 고대 서바나 지역에서 유래된 올바른 걷기 방법을 응용하여 나뭇잎을 발가락에 엮어 땅에서부터 발생하는 좋은 기운을 받으며 발 전체의 긴장감을 형성하는 동시에 발가락을 교정해 몸의 중심과 골반, 척추, 경추 등 틀어진 체형을 교정하고,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예방해주는 운동형태를 말한다.

수험생이나 주부, 운동선수, 직장인 등 학업과 업무 등으로 자세가 올바르지 못해 교정이 필요한 이들은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토록 고안됐으며 흐트러진 전신의 균형을 바로잡아 올바른 자세를 유지토록 해준다. 기존에 사용하지 않던 근육을 사용해 체중을 분산시킴으로써 발의 피로감을 완화해주는 작용도 한다.

메디컬팩토리 론칭과 동시에 선보인 두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페이스북 등의 SNS와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제품소개와 사용후기가 급격하게 퍼져나가며 관심을 끌고 있는데, 실제로 ‘포어케어 피지제거기’는 공개 7일만에 1, 2차 물량이 전량 완판되어 현재 3차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또한 ‘토탈밸런스 서바나링’은 ‘제 2회 맥심 K-Model Awards 올해의 피팅모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모델 바나나씨와 ‘격투기 강백호’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MMA 파이터 정다운 선수(코리아탑팁)을 대표 모델로 발탁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대 사회에서 뷰티와 건강은 트렌드를 넘어 필수 요소가 되어가고 있어 이를 충족할 효과적인 제품들의 필요성도 커지고 있다. 이를 위해 오랜 기간 개발하고 준비해 온 제품 라인업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공개했으며 예상을 넘는 호응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현재 메디컬팩토리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포어케어 피지제거기를 정가대비 32%, 서바나링은 44% 할인해 특별 할인 판매 중이다.

전재우 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