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대생이 여자친구가 있는 남성에게 더 큰 매력을 느낀다는 속내를 대학교의 익명 게시판에 털어놨다. 그는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뺏는 게 좋아한다"면서 자신의 연애담을 고백했다. 그는 "결혼한 것도 아니고 연애인데 더 맘에 드는 사람한테 갈아타는 게 뭐가 문제냐"면서 유부남이 아니면 큰 문제가 될 게 아니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네티즌 반응은 싸늘했다. 이 글을 제보받아 올린 영남대학교 대나무숲 관리자는 " 진짜 맞는 말이다"라면서 "X맞는말"이라고 비판적인 댓글을 달았다.

다음은 25일 영남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사연 전문이다.

이런 제보하면 욕먹을거 알지만 저도 답답하고 쪼금 궁금하기도 해서 올려볼게요
저는 20대 초반의 여대생입니다! 밝고 통통튀어서 주변에 친구도 많고 분위기를 잘 리드해요 나대지만 의리도 있고 또라이같은면도 있어요 외모는 제입으로 말하기 그렇지만 흔히말하는 남자들이 좋아하는얼굴이에요 악간 도화살 색끼있는상..?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저는 여자친구 있는 남자를 뺏는게 좋아요. 정확히 말하자면 잘생기고 매력있는 남자가 좋은데 그런 남자들은 대부분 여자친구가 있더라고요.
처음엔 저도 양심에 찔렸고 여자친구 있는데 설마했어요. 근데 맘에 드는걸 어떡해요. 제가 적극적으로 좋아하는 티 많이내고 꼬시니깐 결국엔 여친버리고 오더라고요. 그렇게 뺏았다고 가볍게 사귄것도 아니고 걔네가 또 다시 바람핀적도 없어요!
이제는 여친있는 남자들이 더 매력있어요. 특히 여친바보인 남자들이요. 럽스타에 여친으로 도배해놓고 철벽칠 것 같은 남자애들요. 전혀 안넘어올것 같은데 꼬시면 버리고 넘어오더라고요 ㅋㅋㅋㅋ
스릴있기도하고, 걔네가 이쁜 여자친구 사귈만큼 괜찮은 남자들이란게 증명 됬고, 제가 그 여자애들보다 더 우월하다는 느낌이 좋아요
처음에는 양심 찔렸지만 이제는 왜 그래야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 솔직히 제가 걔네 여친들보다 더 이쁘고 매력있으니까 저한테 넘어오는거잖아요 남친을 좋아하면 자기한테 푹 빠지게 휘어잡는거 여자능력 아니에요 ??
결혼한 것도 아니고 연애인데 더 맘에드는 사람한테 갈아타는게 뭐가 문제에요? 제 남친들은 이때까지 그런적 없지만 그렇다하면 그냥 욕 한번하고 쿨하게 보내주면되죠ㅋㅋㅋ
그리고 남의 남자 뺏는게 그렇게 문제인가요?(유부남X) 친구의 남친만 안 뺏으면 되는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온라인뉴스부


더 보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