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원 키플러스, MBC ‘죽사남’세트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기사의 사진
아이누리한의원 키성장영양제 ‘성장원 키플러스’를 8월 25일 종영된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세트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최근 MBC에서 선보인 ‘브이팜(Vfarm)’덕분이다. 브이팜은 드라마 세트장을 브랜드 쇼룸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플랫폼이다.

브이팜을 통해 드라마 세트장 내에 배치된 아이누리 성장원 키플러스의 모습을 볼 수 있음은 물론 제품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 관련 동영상 시청,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성장원 키플러스의 모습은 이지영A 집 식탁 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성장원 키플러스는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이 이루어진 원료를 사용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핵심 성분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은 경희의료원 한방병원에서 인체적용시험으로 과학적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제품 관계자에 따르면 8~12세 저신장 아이들 97명을 대상으로 한 시험을 통해 성장원 키플러스를 먹지 않은 아이들에 반해 섭취한 아이들의 키가 3.3㎜ 추가로 자란 것이 확인되었다. 성장원 키플러스를 섭취하는 것으로 아이의 신장과 키가 증가된다는 뜻이다.

아연, 빌베리추출물분말, 산화마그네슘, 혼합야채분말을 함유해 아이들의 영양까지 생각한 성장원 키플러스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및 ‘품질관리기준’을 준수하는 GMP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다는 것.

성장원 키플러스는 먹기 쉬운 겔타입으로 되어있다. 하루에 2포씩 섭취하는 것으로 포도맛이 나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편 브이팜에서는 아이누리 성장원 키플러스 뿐 아니라 '온쌍화차 레드', '아이누리 닥터포거트 아연'도 찾아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브이팜은 물론 전국 아이누리한의원과 아이누리샵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