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줄 서서 먹던 35년 전통 “유천냉면”을 집에서? 유천냉면 공식몰 오픈


35년을 이어온 냉면의 명가 유천냉면이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했다. 매장에서 줄서서 먹던 유천냉면의 대표 음식들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냉면을 별미로 즐기는 ‘냉면마니아’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사계절 웰빙 냉면을 지향하며 항상 신선하고 정직한 재료만을 엄선하는 유천냉면은 1982년 서울 풍납동에서 시작하여 까다로운 품질과 변치 않는 맛으로 35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식품제조우수업체로서 현재 미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을 비롯해 국내외에 30여개의 체인점을 두고 있다.

유천냉면의 고유의 기술로 탄생한 탄력 있고 쫄깃한 면발과 5시간 이상 푹 우려낸 소고기 육수로 맛을 낸 물냉면은 최고의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100% 국내산 고춧가루와 양조간장으로 맛을 낸 양념장으로 버무린 유천냉면의 비빔냉면은 특유의 개운하고 칼칼한 맛 때문에 냉면 마니아들 사이에서 ‘중독성 있는 냉면’으로 인기다.

새롭게 오픈한 유천냉면 공식몰에서는 유천냉면의 대표 메뉴인 살얼음 동동 ‘물냉면’과 매콤 화끈한 ‘비빔냉면’을 비롯, 냉면과 함께 먹으면 좋은 ‘고기왕만두’와 ‘김치왕만두’, 바삭한 별미인 ‘메밀지짐만두’는 물론 유천냉면 고유 기술로 만들어낸 ‘면사리’까지 구매 가능하다.

유천냉면 공식몰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회원가입을 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리고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메밀지짐만두 무료증정 쿠폰 행사도 진행중이다. 유천냉면몰 관계자는 “11월 한 달 동안 유천냉면 공식몰의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유천냉면의 다양한 메뉴 할인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