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영어교육전문가 라이언킴 성균관대 초청 특별 강연

영어교육전문가 라이언킴 성균관대 초청 특별 강연 기사의 사진
라이언킴이 최근 울산에서 공개 강연하는 모습. 케이엠에듀 제공
소원영어 대표원장 라이언킴이 성균관대 초청으로 오는 28일 서울캠퍼스, 30일 수원캠퍼스에서 성균관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강연 한다.

소원영어 대표원장 라이언킴은 이 자리에서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 개발을 위한 효과적인 영어 프레젠테이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1시간30분동안 강연을 할 예정이다.

라이언킴 원장은 국제 환경에서 통용되는 영어로써의 프레젠테이션을 큰 틀로 제시하면서 발표할 때 활용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명언과 유머 구성법 등을 알려준다.

한편 라이언킴 대표원장은 케이엠에듀(대표 박수형) 소속으로 ‘G20 Business Summit’에서 HSBC, Standard Char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을 200회 이상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한 경력을 갖고 있다.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21권 이상 출간한 저자 겸 영어 교육전문가로 유명하다.

최근 TOUCH Q에서 4주 연속 1등. 가요광장. 강연프로 청산유수등의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라이언킴 영어교육전문가 및 에듀테이너로 방송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재우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