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설명: (오른쪽)르그랑코리아품질관리팀 김정래 부장

전기 및 디지털 빌딩 인프라 구축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 기업 르그랑코리아(대표 임광범)가 11월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 제품 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협회가 주관한 이번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은 제품안전을 통해 국민 생활안전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를 발굴, 포상하여 관련 분야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 및 제품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기회로 삼고자 마련됐다.

수상자들은 포상 심사 위원회의 공정한 심사와 검증, 까다로운 정부 심의를 모두 거친 후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날 시상식에는 정부포상 6점, 장관표창 24점,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 18점 등 제품 안전개선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총 48점이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르그랑코리아품질관리팀 김정래 부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가정에서 사용되는 스위치, 콘센트, 세대분전반과 같은 전기 제품뿐만 아니라 UPS와 같은 상업용 제품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품질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며,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더욱 신뢰성 높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