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마퓨어클리닉 색조 최신상 루즈 퓨르 벨벳 모델 배우 이유리 '폴인핑크'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홈케어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는 수천, 수만 가지 컬러 중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6가지 쿨&웜 컬러와 차별화 된 텍스처로 입술 위에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루즈 퓨르 벨벳'을 출시한다.

DPC가 새롭게 선보이는 색조 최신상 '루즈 퓨르 벨벳'은 자칭 메이크업 덕후 대세배우 이유리가 직접 셀렉한 트렌디 컬러 6가지로 구성됐다. DPC 모델 이유리는 핑크 아우라 쿠션 시즌2 개발에 참여해 꼼꼼한 품평을 해주었을 뿐 아니라 이번 립스틱 개발에도 컬러부터 발색, 텍스처까지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물론 평소 ‘이유리 립스틱’에 관한 관심과 궁금증을 가졌던 이들에게 더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에 출시한 '루즈 퓨르 벨벳'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각 컬러가 지닌 특별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립스틱마다 최적의 베이스를 선택한 것이다. 매트 4가지(시스루 레드, 글램레드, 베베 핑크, 폴인 핑크), 모이스쳐 2가지 (비비드 파티, 포이즌) 로 구성해 어떤 룩 이든 완벽하게 완성시켜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즈 퓨르 벨벳'은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며 끈적이지 않는 벨벳 텍스쳐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선명한 6가지 컬러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극도로 관능적인 감각을 선사한다. 또 특허 있는 6가지 허브 콤플렉스 및 저온 발효를 통해 더욱 작은 입자로 쪼개진 3가지 마이크로 오일이 입술의 촉촉함을 지켜주어 입술 발색과 동시에 영양 트리트먼트까지 선사해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립스틱은 입술의 건강까지 놓치지 않았다. 나이가 들수록 입술이 처지고, 주름지고 생기 없어지는 입술에 번거롭고 고통이 따르는 시술이 아닌 매일 하는 메이크업으로도 관리 할 수 있도록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입술에 볼륨과 윤곽을 살려줘 완벽한 3D커버를 선사하는 프랑스 세더마사 특허 성분 '보르피린'과 '펩타이드', 그리고 즉각적으로 입술의 주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아몬드 코어 파우더가 함유돼 볼륨감 있고 팽팽한 입술을 표현한다.

이번 신제품의 컬러는 일명 '유리 핑크'로 불리는 128호 베베핑크는 실제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바르고 나와 제품 출시 전 화제를 일으킨 제품이다. 베베핑크를 필두로 레드립의 정석인 268호 시스루레드, 로즈와 벽돌컬러의 만남 253호 글램레드, 말린 장미빛 컬러 196호 포시즌, 발랄한 110호 폴인 핑크,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하는 오렌지 290호 비비드 파티까지 다양한 룩과 매력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 스펙트럼을 넓혀 총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DPC만의 차별화 된 컬러와 텍스처를 선보이는 신제품 립스틱 '루즈 퓨르 벨벳'은 1월 말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