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호텔패스, ‘웰컴투마카오’ 프로모션 통해 마카오 전지역 호텔∙리조트 할인


해외 호텔 할인 예약 전문 사이트 호텔패스가 겨울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호텔패스는 ‘가장 만족스러운 여행 MACAO’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오는 28일까지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호텔패스는 겨울방학과 설명절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마카오 여행지를 추천하며 더불어 아동동반 가족 특별 혜택 등의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행사 기간인 28일까지 호텔패스 홈페이지에서 준비한 할인쿠폰 증정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마카오 전지역 호텔 및 리조트 예약시 8%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기본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당 할인쿠폰 증정이벤트를 통해 최대 10%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호텔패스 1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겨울 성수기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마카오 여행 계획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사이트는 아동을 동반한 4인 가족일 경우 추가비용 없이 투숙할 수 있는 마카오의 ‘아동 동반 무료 호텔’ 을 10만원대부터 30만원대 까지 가격별로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여행 시 아이가 있는 가족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했다는 게 호텔패스 측 설명이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맞아 가족여행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웰컴투마카오’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외에도 선호하는 마카오 여행 스타일을 투표하면 당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2018년 새롭게 오픈하는 세계 최초 보석 호텔 ‘MGM코타이’를 10%할인 된 금액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호텔패스는 2월 명절을 맞아 해외 호텔 예약 시 7% 할인 혜택과 일본 호텔 700엔 할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설연휴 이외 2월,3월 두 달 동안 체크인 예약시에도 해외 호텔 5%, 일본 호텔 500엔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신문구독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