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한 달간에 걸쳐 진행된 2018학년도 정시 최초합격자 발표가 지난 6일 마무리 됨에 따라 정시에 합격한 학생들은 2월9일까지 등록을 마쳐야 한다. 이에 반해 아쉽게도 2019학년도 대입을 새롭게 도전해야 하는 수험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재수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하는 시기가 임박했다.

이런 가운데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학원 설립 이후 10년 만에 전면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수험생에게 쾌적한 최적의 학습환경 조성을 마치고 지난 1월10일부터 재수우선선발반 및 워밍업정규반을 운영하고 있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이명성 원장은 “지난 10년간 강북, 노량진, 신촌 시내학원과 남양주, 양지 기숙학원 원장의 경험을 통해 쌓은 풍부한 노하우를 2019학년도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정규반을 위해 적용하고자 한다”며 “한 달간의 재수우선선발반 운영을 통해 학생 눈높이에 맞춘 수능강의와 철저한 면학분위기 관리, 꼼꼼한 자기주도학습 관리시스템, 맛있고 영양가 높은 급식 등 재수정규반 수험생들을 위한 준비를 잘 마쳤다”고 전했다.

또한 “재수정규반 등록생들을 위한 ‘자기주도학습관 무료 개방 및 수학 질의응답 멘토 상주’를 통해 정규반 시작 전 재수생활 적응준비를 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직영학원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2018학년도 대입에서 재수정규반을 종강때까지 다닌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2월7일 기준으로 서울대 정시 합격자 6명을 비롯해 2년 연속 경찰대, KAIST 최종합격생 및 의예과 논술전형 합격생을 배출했다.

또한 의치한, 수의대, 교대, 사관학교를 포함해 서울지역 상위 11개 대학에 171명이 합격하는 뛰어난 진학실적을 기록했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2월19일 개강하는 ‘2019 재수정규반’에서 수능대비에 최적화된 6단계의 새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시내학원이 기숙학원에 비해 약점으로 지적받고 있는 주말관리를 위해 ‘WEEKEND PLANNER’를 활용하여 엄격한 주말 자기주도학습 관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현재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에서는 25년 대입경력의 이명성 원장, 학습력 강화전문가 하태석 학습전략연구소장을 비롯한 입시전략연구소 선생님들이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위해 1:1심층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2월10일 오후 2시에 ‘재수정규반 설명회’, 오후 5시에 ‘최상위권 팀플반 설명회’를 개최해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강북메가스터디 2019학년도 재수정규반’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