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 또래오래 치킨 신년 행사… 노트북, 공기청정기 등 경품 풍성 기사의 사진
농협목우촌(대표이사 함혜영)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또래오래가 2018년 신년 행사를 실시한다.

2018 신년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최근 또래오래가 론칭한 ‘볼빨간 맵닭’에 성원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가를 원할 경우 행사 기간 중 또래오래 치킨을 1마리 이상 구매하면 된다. 치킨 주문 시 즉석 스크래치 응모권이 지급되며 응모권에 적힌 응모번호를 해당 전화번호로 보내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총 3232명은 또래오래가 마련한 풍성한 경품을 선물 받게 된다. 경품으로는 ▲LG 올뉴그램 노트북(1등, 2명) ▲위닉스 공기청정기(2등, 10명) ▲게이밍 태블릿(3등, 20명) ▲또래오래 치킨상품권(4등, 200명) ▲GS25 1천원 상품권(5등, 3,000명) 등이 준비됐다.

또래오래 관계자는 “맛있는 치킨을 먹는 즐거움과 함께 더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 행복을 위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는 100% 국내산 닭고기를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 파우더와 조리한 안심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업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