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가 지난 달 21일 서울성모병원에서 2018년 상반기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9일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가 주최하고 JW중외제약이 후원하는 이번 학술세미나는 이지동안 네트워크 전 지점 의사, 실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지동안 대표원장인 도재운 원장은 콜라겐 생성으로 볼륨을 회복할 수 있는 ‘엘란쎄 필러’를 소개하면서 다양한 각도의 시술방법과 그에 따른 시술사례, 라이브 시술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박민형 원장(대구점)이 개인별 눈매를 고려한 쌍꺼풀수술, 매몰법 수술 노하우 및 수술 사례를, 임영빈 원장(강남점)이 ‘실명과 혈관사고를 예방하는 필러시술법’이라는 주제로 안전한 필러 시술 및 각 부위별 주의사항을 발표하면서 효과적인 필러 시술을 위한 노하우를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손영기 원장(홍대점)이 PLLA를 주성분으로 하는 스컬트라에 대한 기본 개념과 사용법 그리고 시술 사례 등에 대한 주제의 내용을 발표하면서 학술세미나는 마무리됐다.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술교류를 통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는 수원점, 홍대점, 용인점, 강남점, 대구점 등 5개 지점이 있으며, 피부질환에서 미용성형까지 피부과 진료를 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