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는 피부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가 기대 가능한 블랑 솔루션 3종을 새롭게 리뉴얼 해 출시했다.

신세계면세점 본점에서 만날 수 있게 된 셀뮬러는 피부고민으로 병ㆍ의원을 찾는 고객 및 관계자들에게만 판매되던 블랑 솔루션을 일반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것이다.

블랑 솔루션은 성분 리뉴얼이 이뤄졌다. 브라이트닝 ‘블랑 AT 솔루션’은 글루타치온(백옥주사의 핵심 성분), 펩타이드 등 함유로 안색을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고, 하이드레이팅 ‘블랑 PA 솔루션’은 고보습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해조추출물 등의 함유로 피부보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블랑 AC 솔루션’은 그린티, 어성초, 마치현 추출물 등 함유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성분 외에 리뉴얼된 부분은 업그레이드된 스포이드 용기이다. 정량을 채워주는 스포이드 용기가 매일매일 정량으로 셀프 케어하는 느낌을 주고 있다.

꼭 병ㆍ의원을 찾지 않고 신세계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어 벌써 발 빠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후문이다.

셀뮬러 공식 서포터즈는 “정량을 채워주는 스포이드 용기 덕분에 사용하기에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사용감 역시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쫀쫀하게 피부에 밀착돼 언제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솔루션”이라고 평가했다.

이에 셀뮬러 관계자는 ‘리뉴얼 된 셀뮬러 블랑 3종 솔루션은 성분부터 용량(100ml) 패키지까지 새롭게 구성돼 피부고민의 근원적인 부분을 케어해줄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블랑 AT, PA, AC 솔루션은 신세계면세점 본점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