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시사 > 전체기사

콤플렉스 개선책 울쎄라리프팅, 만족스러운 효과 원한다면 정품팁 확인 필수


연일 추위와 함께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빠르게 진행되는 노화현상으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건조하고 찬 바람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고 탄력을 떨어뜨리는 등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범으로 지목된다. 하지만 한 번 손상된 피부는 이전의 상태로 되돌리기 쉽지 않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때문에 기능성 화장품, 마사지 등을 통해 관리하는 여성들이 많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노화 개선에 일정한 한계를 지닌다.

이로 인해 최근 노화를 호소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는 짧은 시간 내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가 기대 가능한 울쎄라리프팅이 콤플렉스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울쎄라리프팅’은 고강도 초음파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층부터 피부조직을 수축시켜 탄력 없는 피부를 당겨주고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침습적인 리프팅 시술이다. 이를 통해 피부 노화의 근원적인 원인 해결을 통해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 연출을 기대할 수 있다.

피부절개와 마취가 필요 없는 레이저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표면층 손상이 없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하다. 따라서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으며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시술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근래 일부 병원에서 불법재생팁을 사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환자를 유인하는 경우도 많아져 유의해야 한다. 울쎄라는 반드시 정품팁으로 시술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불법재생팁을 사용할 경우 피부에 적절한 샷을 컨트롤하지 못하기 때문에 시술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며 심한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시술 전 정품팁 사용 여부를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명동역피부과 명동 단아클리닉 이은지 대표원장은 "울쎄라리프팅은 피부탄력 저하로 늘어진 피부, 이중턱에 시술할 경우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이외 눈가, 이마주름, 목주름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기대 가능하다"며 "리프팅 시술은 개개인의 피부 노화 정도, 피부 두께 등을 파악한 뒤 그에 적합한 시술이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상담 후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