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목수의 열린견적서 대표 박두만(좌), 티라움랩 대표 조원진(중), 이사 안동균 (우).

VR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전문업체인 티라움랩이 투명하고 합리적인 국내 시공 문화를 전파해 온 인테리어 견적·중개 전문 플랫폼 ‘박목수의 열린견적서’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티라움랩은 시공전문가들과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배출된 전문가들에게 3D 실시간 인테리어 큐레이터 ‘홈픽’사용에 대해 교육지원을 하고, 공동구매하는 마감재·제품과 플랫폼의 인테리어 디자인 데이터들을 우선적으로 ‘홈픽’에 반영키로 했다.

박목수의 열린견적서 박두만 대표는 “그동안 제공되어진 합리적이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에 3D 실시간 인테리어 큐레이터 홈픽을 사용한다면, 소비자들에게 더 질 좋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티라움랩의 조원진 대표는 “4차산업혁명에 발맞춘 인테리어 큐레이터 홈픽의 사용은 3D 프로그램을 아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 원활하게 해줄 뿐 아니라 계약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VR 실시간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홈픽’은 아파트 주거공간을 대상으로 인테리어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인테리어디자이너가 제공하는 템플릿과 시중에서 판매되는 신한, LG, DID,벽지, 대동마루, LG 바닥재, 페인트, 타일 등의 마감재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마감재를 변경하며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 티라움랩의 홈페이지에서 무료·유로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