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스타벅스의 봄맞이 음료 ‘슈크림라떼’(사진)가 20일 재출시됐다.

스타벅스는 봄을 맞아 슈 크림 라떼를 포함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슈크림라떼는 지난해 출시 당시 22일 만에 100만잔 판매를 기록한 히트제품이다. 판매 종료 이후에도 상시메뉴 출시 요청이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의 천연 바닐라 빈이 특징인 음료이다. 올해는 커피 없는 무카페인 버전으로 슈 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슈 크림 프라푸치노’, 얼그레이 티에다 허니 애플 소스를 첨가한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도 같이 출시됐다.

스타벅스의 봄맞이 텀블러와 찻잔 세트도 이날 같이 판매 시작됐다.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스타벅스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스프링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를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 20일부터 3월 5일까지 14일간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일보 뷰티패션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