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18년 S/S ‘SUNDAY MOOD’ 라는 컨셉으로 ‘트랙 셋업(JERSEY LOGO TRACK SET-UP)’을 출시한다.

커버낫(COVERNAT)의 ‘트랙 셋업(JERSEY LOGO TRACK SET-UP)’은 스포츠 활동 시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고 땀과 먼지에 강한 가볍고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운동이나 일상생활에 착용하기 좋다고 한다.



커버낫(COVERNAT)은 ‘트랙 셋업(JERSEY LOGO TRACK SET-UP)’을 포함해 31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2018 S/S 시즌 4차 제품을 공개했다. 실용적인 것에 중점을 둔 맥코트, 블루종, 카디건, 캠프캡, 레깅스 등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패션뷰티팀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