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츠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8 SETEC’ 참가 기사의 사진
아이스크림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제47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8 SETEC’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참가하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8 SETEC은 22~24일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세택(SETEC) 1층 제 1, 2전시실에서 개최된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서울 양재본점의 경우 매장 인테리어에 원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의 세련된 문화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본점은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3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최근 인천경서점, 제주승천점, 전북부안점 등에 이어 서울대치점까지 오픈하며 가맹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23일 서울 양재점에서 1:1 맞춤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