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천호뮤즈클리닉 봉수정 원장

길고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피부 건조증과 여드름을 비롯한 각종 피부 트러블로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낮과 밤의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졌기 때문이다. 특히 봄에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피부 모공 속까지 침투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어 각별히 신경써야한다.

최근에는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로 피부관리를 하지만 자신의 피부타입과 상태에 맞지 않는 방법으로 인해 피부에 자극을 주어 악영향을 주는 경우가 많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을 찾고 있다.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 중에서도 기미 치료와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인 리쥬란힐러, 알렉스토닝, 수소치료, 리쥬라셀 등이 주목 받고 있다.

피부세포 재생을 통해 탄력을 되찾는데 도움을 주는 리쥬란힐러는 피부 속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PN, Polynucleotide) 성분을 전달해 근본적인 노화원인을 해결해준다. 또한 피부 수분 함유량이 증가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해주며 눈가, 입가, 이마, 잔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천호 뮤즈클리닉 봉수정 원장은 "리쥬란힐러는 피부과를 찾는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시술로 촉촉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동안 얼굴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알렉스토닝은 동양인의 색소질환 치료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로 열 손상 없이 멜라닌을 선택적으로 파괴한다. 시술 후 딱지가 생기지 않고 세안과 화장이 바로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받을 수 있다.

여드름 치료에 가장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소치료는 강력한 황산화 물질인 수소를 이용하여 피부 속 유해한 활성산소와 결합하여 체내 수분을 만들고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그리고 아토피, 여드름, 지루성피부염, 피부 붉어짐, 가려움증, 등 각종 피부질환에도 적용하여 효과를 볼 수 있다.

리쥬라셀은 DNA리쥬란힐러와 니들RF프락셀 인트라셀(Intracel) 피부를 구성하는 콜라겐주사를 조합한 시술로 정상적인 피부세포를 재생시켜주는 피부재생치료이다. 또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화하고 트러블 자국을 완화시켜주며 피부 탄력 증가로 리프팅 효과는 물론 칙칙한 피부톤을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봉 원장은 "수소치료의 경우 한번의 시술만으로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질 수 있으며 시술 후 통증이나 불편함이 적어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데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이어 "전문 상담을 통해 고민 부위에 따른 1:1 맞춤형 포인트 동안 시술을 선택할 수 있고, 의료진의 디자인을 거쳐 섬세한 시술을 통해 자연스럽게 젊고 아름다워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