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팩스 브랜드 하나팩스가 최근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공식 모바일 앱을 리뉴얼했다.

주요 리뉴얼 사항으로 자료 보관함을 메인 화면에 전면 배치했고, 폰이나 클라우드에 저장돼 있는 파일을 자료 보관함에 업로드할 수 있게 해, 자주 보내는 문서를 하나팩스 어플 내에서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전송 가능토록 했다.

또, 팩스 발송 시에 관리 제목을 설정가능케 함으로써 추후 전송결과 열람 시 해당 팩스의 전송 성공 여부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해 사용자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새로 서비스되는 ‘Fun Zone’ 카테고리에서는 하나팩스의 전송잔액으로 유/무료 웹툰을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 제휴를 맺은 투믹스의 웹툰을 하나팩스 앱 내에서도 제공해 투믹스 앱과 동일하게 웹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앱 내에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하나팩스는 매월 꾸준히 시행하고 있는 이용 후기 이벤트에서 제안 사항이나 불편 사항을 접수해 서비스에 도입함으로써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고 있다.

하나팩스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앱 업데이트에 대해 “이번 하나팩스 모바일 앱 리뉴얼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춘 편의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를 위한 개선과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나팩스는 팩시밀리가 없어도, 갖고 있는 PC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팩스를 보내고 받는 편리한 서비스로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서비스다.

한편, 하나팩스는 안드로이드(구글플레이) 및 아이폰(앱스토어)에서 ‘하나팩스’ 검색 시 간단히 설치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