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프(MIP) APP 출시 관련 이벤트 배너 <사진 제공 = 미프>

남자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미프(MIP)’는 모바일로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미프 공식 앱을 통해 40만개 이상의 누적판매량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미남크림’ 4종을 비롯해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대용량 리필 올인원로션,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고체향수 ‘어필엔진 SET’ 등 미프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신제품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미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미프를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며 “이벤트 참여 및 제품문의, 장바구니 및 알림 확인이 가능해 구매 편의성이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미프는 이번에 출시한 공식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만 하면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의 하단 배너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미프 공식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4월 한 달간 진행 중인 미프의 브랜드 세일 역시 미프 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강력 자외선 차단 아이템을 100% 증정 중이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