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유통업계가 다가올 가정의 달, 특히 ‘어린이날’을 목전에 두고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벌써부터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 심리가 작용함에 따라, 완구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여러 브랜드들은 할인 및 판촉행사 등으로 어린이날 수요에 발 맞추려 힘쓰고 있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오랜 전통의 치킨 브랜드 ‘맥시칸 치킨’이 자사 신메뉴 ‘키즈 닭강정’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의 다채로운 치킨 메뉴를 선보이며 어린이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다. 또한, 맥시칸 치킨은 30년 전통의 노하우는 물론 하림이 생산하는 신선하고 위생적인 국내산 닭고기를 100% 사용해 메뉴를 서비스하고 있다.

그 동안 맥시칸 치킨은 브랜드 런칭 이래 지금까지 탄탄한 노하우의 맛으로 메뉴 기반을 다지면서 사랑 받아 온 바 있다. 신제품 키즈 닭강정은 이러한 맥시칸 치킨만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영양간식이다. 일반적인 닭강정 제품에서 매운맛은 줄이고, 달콤하고 순한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어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도 크게 각광 받고 있다.

맥시칸 치킨 측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이러한 신메뉴 키즈 닭강정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달콤한 맛의 초콜릿과 장난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킨더조이 장난감’을 무상으로 랜덤증정한다.

이에 대해 맥시칸 치킨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이러한 맥시칸 치킨의 이벤트를 통해 우리 정서에 익숙한 영양간식 키즈 닭강정을 즐기는 한편 킨더조이 장난감으로 새로운 놀이의 즐거움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발 빠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맥시칸 치킨 측은 얼마 전 대세 아이돌 걸그룹으로 인기가 높은 ‘에이프릴(April)’을 전속 광고모델로 선정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바 있다.

신제품 키즈 닭강정 관련 어린이날 이벤트와 브랜드 및 메뉴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