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수와 여성 BJ.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성폭행 스캔들에 휘말린 래퍼 정상수가 성폭행 신고 접수 하루 전 유명 여성 BJ에게 ‘치근덕거리는’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정상수는 25일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했다. 피해 여성 A씨는 정상수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지만 정상수는 “합의 하에 이뤄진 성관계”라며 혐의를 일체 부인하고 있다.

영상 속 정상수는 여성 BJ에게 다가가 “아가씨. 잠깐만. 야. 5분만”이라며 “클럽에 함께 가자”고 채근했다. 이에 BJ는 “약속이 있어서. 카페에 가는 길이다”라며 거절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정상수는 “봐봐. 왜요. 클럽에 가자”며 여성에게 계속해서 접근했다. 겁에 질린 BJ는 발걸음을 빠르게 했고 다행히 지인을 만나 위기를 모면했다. 이를 본 정상수는 이내 다른 곳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 상황은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됐으며 이후 한 누리꾼이 정상수 부분만 따로 편집해 온라인에 공개했다.

‘쇼미더머니’ 시즌3부터 시즌5까지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정상수는 음주 및 폭행, 난동 사건으로 다섯 차례 경찰 조사를 받았다. 지난해 4월 술집에서 난동을 부리다 경찰이 쏜 테이저건을 맞고 붙잡혔고, 같은 해 7월에는 술집에서 손님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후 2주 만에 음주운전을 하다가 다른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올해 2월에는 만취한 채 여성들에게 행패를 부리고 기물을 파손하는 영상이 퍼지면서 논란을 일으켰다. 한 달 만인 3월엔 서울 신림동에서 술을 마신 상태에서 두 사람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현송월 뜻밖의 ‘센터 본능’ 빵터진 조용필
만찬장 스타 오연준 김정은 “몇 살입니까?”
역시 김정숙 여사 리설주와 손잡고 귓속말
리설주 맞이한 김정숙 여사의 ‘올바른 참견’
서훈이 흘린 '눈물' 정상회담 만든 ‘일등공신’
“권력 암투?” ‘올케-시누’ 리설주 김여정 관계
판문점으로 달려가는 김정숙 여사 포착
“뛰어” 12명 분신술 보는 듯, 김정은 경호부대
‘임신설’ ‘출산설’ 김여정 현재 모습은?
“안되갔구나” 김정은 ‘평양냉면’ 얘기에 터진웃음

전형주 객원기자
트위터페이스북구글플러스